앤에스씨정보시스템에서는
고객사의 시스템(H/W, S/W)을 최상의 상태로 항상 유지하기 위하여
SYSTEM 및 운용소프트웨어를 기업특성에 맞는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를
제공함으로써 장애에 따른 체계적인 조치를 취하며 예방정비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.
|
|
|
Online 지원 |
|
전화 |
|
사이트의 장애시 전화로 전문가의 신속한 대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Remote Access |
|
Network을 통한 직접적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|
|
|
Offline 지원 |
|
예방정비 |
|
계약에 따른 정기적 방문으로 시스템을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H/W와 S/W의 유지를 계약기간 동안 유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방문지원 |
|
장애시 전문가의 방문을 통해 문제점을 정확하게 판단 해결할 수 있습니다. |
|
|
|
문의 |
김달영 팀장 (kimdy@nsc.co.kr)
전화 : 010-5005-9048
|